코로나 발병 시 격리실 보호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향후 감염병 발생에 대한 병원의 대비가 시급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환자를 치료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격리실입니다. 이러한 방의 안전과 효율성은 방의 차압을 적절하게 제어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격리실이란?

격리실은 오염된 입자가 격리된 지역을 넘어 확산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설계된 1인 거주 병

실입니다.

병원체의 탈출을 방지하기 위해 격리실 은 외부에 비해 음압이 필요합니다. 음의 기압은 깨끗한 공기가 실내로 유입되고 오염된 입자가 나갈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공기는 주요 HVAC 시스템을 통해 재순환되는 대신 전용 덕트와 HEPA 필터를 통해 배출됩니다. 잘못된 방의 압력으로 인해 오염 물질이 공간을 벗어날 경우 환자와 직원을 노출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격리실의 안전 유지

격리실 전략을 구현하는 가장 유용한 방법은 실내 압력 모니터(RPM)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경보 기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RPM은 격리실을 위한 가장 안전하고 안정적인 모니터링 솔루션입니다. 일부 RPM에는 온도와 습도를 모니터링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실내 압력 모니터는 청각 및 시각 경보를 생성할 뿐만 아니라 건물 관리 시스템에 연결합니다. 방이 손상되면 경보가 울려 수동으로 음압을 인증하는 데 필요한 노동력을 줄입니다. 이것은 치명적인 감독의 가능성을 최소화합니다.

Setra의 RPM으로 안전 보장

Setra는 환자와 직원, 특히 격리실에 있는 사람들을 보호하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Setra FLEXSetra Lite 는 코로나바이러스와 같은 공기 중 감염이 퍼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격리실의 경우 실내 압력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Setra FLEX와 같이 여러 방을 지원할 수 있는 모니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FLEX 는 실내 압력 모니터링 외에도 시간당 온도, 습도 및 공기 변화에 대한 측정값을 표시합니다. BMS 또는 BACnet을 통한 네트워크를 통해 제어할 수 있는 Setra FLEX는 중요한 공간의 안전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etra Lite는 볼 압력 표시기와 같은 오래되고 신뢰할 수 없는 측정 장치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Setra의 막다른 정전 용량 변환기를 사용하는 Lite를 사용하면 직원이 복도 아래에서도 방이 적절하게 압력을 받고 있는지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Lite의 아날로그 출력은 BMS 또는 Setra FLEX에 직접 연결하여 방에 경보가 울리면 표시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12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