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병원 공간에 실내 압력 모니터가 필요합니까?

병원의 병실 압력을 유지 및 모니터링하는 것은 규제 표준을 충족하고 공간의 안전을 보장하는데 필수적입니다. 잘못된 룸의 압력은 환자와 직원 모두의 건강을 위협합니다.

DPT로 압력 모니터링

차압 변환기 (DPT)는 일반적으로 병원 공간의 실내 압력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DPT는 병실과 복도와 같은 두 공간 사이의 압력을 측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DPT는 각 문에 추가 압력 판독값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공간에 여러 개의 입구가 있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그러나 DPT는 본격적인 환경실 모니터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 DPT에는 가청 또는 시각적 경보가 없으며 사용자가 규정 준수 위반에 대한 정보를 즉시 볼 수 있는 대형 대화형 디스플레이가 없습니다.

RPM을 통한 종합적인 모니터링

방압 모니터 (RPM)는 특히 단일 지점에서 여러 매개변수를 모니터링하려는 경우 병원 공간을 모니터링하는 데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차압 외에도 RPM은 다음을 포함한 여러 다른 센서에 대한 데이터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 도어 스위치

  • 온도 및 습도

  • 입자 수

  • 속도

단일 병원 공간에서 다양한 매개변수를 모니터링해야 하므로 RPM 화면과 같이 한 곳에서 데이터를 집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데이터의 단일 위치는 데이터가 간과될 위험을 줄입니다. RPM에는 또한 안전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청각 및 시각 경보가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화면과 결합된 경보 기능은 RPM을 자체적으로 DPT를 모니터링하는 데 더 도움이 됩니다.


Setra FLEX로 안전 표준 충족


환경 모니터로서 FLEX 는 차압을 측정하는 것 이상을 수행합니다.


공간의 다른 센서와 연결되면 FLEX는 정보 및 제어의 허브가 됩니다. Setra FLEX는 또한 BMS에 다시 연결되어 병원 어디에서나 병실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FLEX의 놀라운 기능, 대형 디스플레이, 터치 스크린 또는 BACnet을 통한 입력 구성을 위한 유연성으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FLEX와 같은 환경 모니터를 사용하면 차압 변환기를 시각적이고 직관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34회
bottom of page